HOME [ 로그인 / 회원가입 / 검색 ]

어른 놀이 1판🔒
#1, ID: 43c2cb -
| 난입금지!! 🚫



#62, ID: f3d763 -
| 정석도 자이처럼 한문제 풀고 다음 단원 풀자 그렇게 계속 몇바퀴 돌리는거지...시간이 부족하니까. 그럼 막판에 확통볼때 좀 편해질듯. 개념 모르고 논술 보는거보단 좋지.


#63, ID: f3d763 -
| 글고 수학적귀납법 풀엇던가...


#64, ID: f3d763 -
| 맨날 늦잠자넹


#65, ID: f3d763 -
| 음 또수학만...
5월부터는 과목 다 하자


#66, ID: f3d763 -
| 아니면 오늘 늦게까지 공부하던지...
2~3시...?
잠 안오면 어쩔수없고
잠오면 12시에 자고


#67, ID: a150dc -
| 또놀아부럿고


#68, ID: a150dc -
| 아까도 놀앗는뎁ㅋ


#69, ID: a150dc -
| 5월엔 ㄹㅇ로다가 공부한다


#70, ID: a150dc -
| 늦잠을 자긴햇으나...공부했음


#71, ID: a150dc -
| 글고 오늘은 운동안가서 ㄱㅊ


#72, ID: a150dc -
| 허리 아파서 안가려고


#73, ID: f6746c -
| 미친 낼모레가 놀러가는 날이구나


#74, ID: f6746c -
| 하긴 11월달까지 정석 못하면 그거 해야지뭐...논술이 연대만 있는건 아니지


#75, ID: f6746c -
| 내일부턴 6시기상 못하면 그냥 늦게 가려고


#76, ID: f6746c -
| 아니 6시기상 못하면 그냥 늦게 자려고


#77, ID: 63e9a7 -
| 피곤해...일찍자일지


#78, ID: 63e9a7 -
| 낼 여행감 남친과...


#79, ID: 63e9a7 -
| >>77 일찍 자야지


#80, ID: 63e9a7 -
| 일찍 일어나서 씻으려궁


#81, ID: 63e9a7 -
| 확통도 공부해야돼 슈발~~~~~


#82, ID: 428c5b -
| 에잇


#83, ID: 428c5b -
| 낼하고낼모레는 맘껏 놀래!


#84, ID: 428c5b -
| 아 오늘이구나


#85, ID: 428c5b -
| 오늘내일은 맘껏놀겠다


#86, ID: b98e96 -
| 미친...열차 잘못탐
반환은 가능한데 오래걸리겟네


#87, ID: 2407b7 -
| 이제 책 안사고 잇는거 반복하려고.


#88, ID: 2407b7 -
| 인강은 결제 하게 되려나?


#89, ID: 2407b7 -
| 이제 모든 과목을 미룰 수가 없셈...
시간표 잘 지키고
시간표 지켜야되니까 수학 문제 수 조절 잘하자 많은 단원 골고루 풀어야되니까.
어휴 너무 쉬었다...


#90, ID: 2407b7 -
| 다이어트도 진짜 함
여행가서 사진 찍었는데 충격...
70키론데 57까지 13키로 빼려고


#91, ID: 2407b7 -
| 안맞는 친구 차단 했는데 뭔가...
너무 겉으로 티를 안내서 좀 미안하네


#92, ID: 2407b7 -
| 내일 기준 155일 남았다


#93, ID: 2407b7 -
| 18시까지 자이
21시까지 정석
24시까지 국영

오늘 시간표

늦잠잣거든ㅋ


#94, ID: 2407b7 -
| 낼은 ㄹㅇ로다가 오늘 12시 전에 자서 6시 기상 하는걸로
이거안되면 국어를 잘 못 칠 확률이 늘어남


#95, ID: 2407b7 -
| >>92 아 연논말여


#96, ID: c54e8e -
| 10/10까지 자이 푸는것도 ㄱㅊㄱㅊ
6권 다풀자 걍...
확통런할수도...ㅋ


#97, ID: c54e8e -
| 평벡이 어려워
공간도형은 유잼이기라도 하지


#98, ID: c54e8e -
| 꾸엑 하기실타 미루는중


#99, ID: c54e8e -
| 딴건 둘째치고 12시에 자자


#100, ID: c54e8e -
| 개념책삿고


#101, ID: c54e8e -
| 존나 내 운명을 받아들이겠삼.
열공하자


#102, ID: c54e8e -
| ㅎㅇㅌ


#103, ID: c54e8e -
| 스레제목 바꾸고싶다


#104, ID: c54e8e -
| 15
19
21
24

1시간씩 늦추면 됨


#105, ID: c54e8e -
| 1시간반씩으로하자
15:30
19;30
21
24


#106, ID: c54e8e -
| 오늘걍수학만ㄱㄱ
책 내일와서


#107, ID: 66f8f1 -
| 아팠는데 다 나았고 이틀내내 자이만 함


#108, ID: 66f8f1 -
| 6개월도 넘게 남음


#109, ID: 66f8f1 -
| 10월달에 생리주기때매 피임약을 먹어둘까 생각중인데
약간 걱정이긴함...
살찐다는 소리도 있고...
그래도 하는 사람 있는것도 같고
부작용도 있는거같고


#110, ID: 4689a3 -
| 이제 수학 쉬운 단원이 없어가지고...음...


#111, ID: 4689a3 -
| 요가안가면 확실히 시간 널널하긴하다
거의 2시간 쓰니까...


#112, ID: 4689a3 -
| 정법 사문도 나쁘진 않음.


#113, ID: 4689a3 -
| 법사나 생사로 ㄱㄱ


#114, ID: 4689a3 -
| 1시간반 놀앗네


#115, ID: 4689a3 -
| 걍좀잣음


#116, ID: d7df9c -
| 생윤 사문 경제 법정...


#117, ID: d7df9c -
| 씹 그냥 하고싶은거 할란다


#118, ID: d7df9c -
| 6개월도 넘게 남음...
마이 남은거임


#119, ID: d7df9c -
| 미친 지금까지 잣다
15시


#120, ID: d7df9c -
| 피곤햇나보네


#121, ID: 47fa00 -
| 실수노트 발상노트.


#122, ID: 47fa00 -
| 딱 1컷만 맞고싶다...흑흑...


#123, ID: 47fa00 -
| 잠 안오면 내일거 미리 하자.


#124, ID: f87450 -
| 지금시각 12시 지금깸


#125, ID: f87450 -
| 음...21시까지 자이 풀고
23
24
똑같이 하자


#126, ID: 474a40 -
| 반디 모기


#127, ID: 474a40 -
| 미꾸라지


#128, ID: 474a40 -
| 산천어


#129, ID: 474a40 -
| 황금연어


#130, ID: 474a40 -
| 반디 모기
미꾸라지 산천어 황금연어


#131, ID: 474a40 -
| 6월에
반디 모기 황금연어만 잡음 끝


#132, ID: 5736a4 -
| 16
19
21
23
24


#133, ID: dd6cae -
| 음...그냥 자이만 하련다
진짜 딱 오늘까지
이틀째 수1수2만 해서


#134, ID: 9dd0ed -
| 우리는 헤어지게 되려나ㅜㅜ


#135, ID: 9dd0ed -
| 차라리 오늘 실컷 놀고 일찍 자고 낼 일찍 일어나자


#136, ID: d408d2 -
| 2시까지 공부하는 루틴으로 짜도 괜찮겠다
한동안은...


#137, ID: d408d2 -
| 18 21 23 02


#138, ID: ca2fde -
| 9 3 2 3 (0.5)


#139, ID: ca2fde -
| 헥사메딘 하나 더 사고


#140, ID: 836c39 -
| 유튜브에 자폐인 아기들이 알고리즘에 많이 뜨네...주변엔 전혀 없는데 통계도 50명중 1~2명은 있다 그러고.


#141, ID: 836c39 -
| 원인이 있을까? 심지어 멀쩡하다 퇴행이라......조금 이해는 안가.......


#142, ID: 836c39 -
| 💯올해 모고도 까먹지 말고 공부하기🌟
자이 1회독 한다음 고1 고2 고3 마더텅 순서대로 풀면서 자이 복습하기. 정석과 중등기하도 병행.
이후에 시간있으면 ebs 쎈 n제도 풀어보기.

11/19 수능

6시 기상
6시 기상 못하면 그냥 늦게 자기

9시간 자이
3시간 정석
3시간 국어
30분 영어
영어는 국어 인강 끝나면 대충 늘릴 수 있을듯


#143, ID: 7fcb43 -
| 정법 사문은 어떠려나


#144, ID: 7fcb43 -
| 공인중개사 생각도 잇어서.


#145, ID: 7fcb43 -
| 6논술해야지...그려


#146, ID: fd4d8d -
| 근데 진짜로 죽으면 뭐가 있을지 너무 궁금해


#147, ID: fd4d8d -
| 아무것도 없을까?...


#148, ID: fd4d8d -
| 그렇다면 다행인거같기도하고


#149, ID: fd4d8d -
| 근데 또 슬프기도하고


#150, ID: fd4d8d -
| 죽고싶단건 아닌데
난 죽어도 크게 미련은 없다


#151, ID: 986c34 -
| 이것도 시간강박임


#152, ID: af544a -
| 미적분자이 고난도자이로 바꿔서 문제수 줄여야지...


#153, ID: af544a -
| 그리고 수능수학은 확통 자이 중 하나로 고르자.


#154, ID: af544a -
| 아니 확통기하


#155, ID: af544a -
| 확통기하중 택1


#156, ID: 4d12fe -
| 기하 푸는데 너무 오래 걸려서 확통 유력...


#157, ID: 4d12fe -
| 근데 기하하면 좋긴한데 아


#158, ID: 4d12fe -
| 어차피 둘다 해야함
미적도 해야하고
셋다 하고있어ㅋㅋㅋ


#159, ID: 4d12fe -
| 사탐은 생사로 확정함


#160, ID: 4d12fe -
| 스레 제목 맘에 안들어서 옮기려고


모든 글의 수: 160


내 아이디: cedf5a