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
[
로그인
/
회원가입
/
검색
]
어른 놀이 1판🔒
#
1
,
ID:
43c2cb
-
| 난입금지!! 🚫
100개 불러오기
모두 불러오기
#
62
, ID:
f3d763
-
| 정석도 자이처럼 한문제 풀고 다음 단원 풀자 그렇게 계속 몇바퀴 돌리는거지...시간이 부족하니까. 그럼 막판에 확통볼때 좀 편해질듯. 개념 모르고 논술 보는거보단 좋지.
#
63
, ID:
f3d763
-
| 글고 수학적귀납법 풀엇던가...
#
64
, ID:
f3d763
-
| 맨날 늦잠자넹
#
65
, ID:
f3d763
-
| 음 또수학만...
5월부터는 과목 다 하자
#
66
, ID:
f3d763
-
| 아니면 오늘 늦게까지 공부하던지...
2~3시...?
잠 안오면 어쩔수없고
잠오면 12시에 자고
#
67
, ID:
a150dc
-
| 또놀아부럿고
#
68
, ID:
a150dc
-
| 아까도 놀앗는뎁ㅋ
#
69
, ID:
a150dc
-
| 5월엔 ㄹㅇ로다가 공부한다
#
70
, ID:
a150dc
-
| 늦잠을 자긴햇으나...공부했음
#
71
, ID:
a150dc
-
| 글고 오늘은 운동안가서 ㄱㅊ
#
72
, ID:
a150dc
-
| 허리 아파서 안가려고
#
73
, ID:
f6746c
-
| 미친 낼모레가 놀러가는 날이구나
#
74
, ID:
f6746c
-
| 하긴 11월달까지 정석 못하면 그거 해야지뭐...논술이 연대만 있는건 아니지
#
75
, ID:
f6746c
-
| 내일부턴 6시기상 못하면 그냥 늦게 가려고
#
76
, ID:
f6746c
-
| 아니 6시기상 못하면 그냥 늦게 자려고
#
77
, ID:
63e9a7
-
| 피곤해...일찍자일지
#
78
, ID:
63e9a7
-
| 낼 여행감 남친과...
#
79
, ID:
63e9a7
-
|
>>77
일찍 자야지
#
80
, ID:
63e9a7
-
| 일찍 일어나서 씻으려궁
#
81
, ID:
63e9a7
-
| 확통도 공부해야돼 슈발~~~~~
#
82
, ID:
428c5b
-
| 에잇
#
83
, ID:
428c5b
-
| 낼하고낼모레는 맘껏 놀래!
#
84
, ID:
428c5b
-
| 아 오늘이구나
#
85
, ID:
428c5b
-
| 오늘내일은 맘껏놀겠다
#
86
, ID:
b98e96
-
| 미친...열차 잘못탐
반환은 가능한데 오래걸리겟네
#
87
, ID:
2407b7
-
| 이제 책 안사고 잇는거 반복하려고.
#
88
, ID:
2407b7
-
| 인강은 결제 하게 되려나?
#
89
, ID:
2407b7
-
| 이제 모든 과목을 미룰 수가 없셈...
시간표 잘 지키고
시간표 지켜야되니까 수학 문제 수 조절 잘하자 많은 단원 골고루 풀어야되니까.
어휴 너무 쉬었다...
#
90
, ID:
2407b7
-
| 다이어트도 진짜 함
여행가서 사진 찍었는데 충격...
70키론데 57까지 13키로 빼려고
#
91
, ID:
2407b7
-
| 안맞는 친구 차단 했는데 뭔가...
너무 겉으로 티를 안내서 좀 미안하네
#
92
, ID:
2407b7
-
| 내일 기준 155일 남았다
#
93
, ID:
2407b7
-
| 18시까지 자이
21시까지 정석
24시까지 국영
오늘 시간표
늦잠잣거든ㅋ
#
94
, ID:
2407b7
-
| 낼은 ㄹㅇ로다가 오늘 12시 전에 자서 6시 기상 하는걸로
이거안되면 국어를 잘 못 칠 확률이 늘어남
#
95
, ID:
2407b7
-
|
>>92
아 연논말여
#
96
, ID:
c54e8e
-
| 10/10까지 자이 푸는것도 ㄱㅊㄱㅊ
6권 다풀자 걍...
확통런할수도...ㅋ
#
97
, ID:
c54e8e
-
| 평벡이 어려워
공간도형은 유잼이기라도 하지
#
98
, ID:
c54e8e
-
| 꾸엑 하기실타 미루는중
#
99
, ID:
c54e8e
-
| 딴건 둘째치고 12시에 자자
#
100
, ID:
c54e8e
-
| 개념책삿고
#
101
, ID:
c54e8e
-
| 존나 내 운명을 받아들이겠삼.
열공하자
#
102
, ID:
c54e8e
-
| ㅎㅇㅌ
#
103
, ID:
c54e8e
-
| 스레제목 바꾸고싶다
#
104
, ID:
c54e8e
-
| 15
19
21
24
1시간씩 늦추면 됨
#
105
, ID:
c54e8e
-
| 1시간반씩으로하자
15:30
19;30
21
24
#
106
, ID:
c54e8e
-
| 오늘걍수학만ㄱㄱ
책 내일와서
#
107
, ID:
66f8f1
-
| 아팠는데 다 나았고 이틀내내 자이만 함
#
108
, ID:
66f8f1
-
| 6개월도 넘게 남음
#
109
, ID:
66f8f1
-
| 10월달에 생리주기때매 피임약을 먹어둘까 생각중인데
약간 걱정이긴함...
살찐다는 소리도 있고...
그래도 하는 사람 있는것도 같고
부작용도 있는거같고
#
110
, ID:
4689a3
-
| 이제 수학 쉬운 단원이 없어가지고...음...
#
111
, ID:
4689a3
-
| 요가안가면 확실히 시간 널널하긴하다
거의 2시간 쓰니까...
#
112
, ID:
4689a3
-
| 정법 사문도 나쁘진 않음.
#
113
, ID:
4689a3
-
| 법사나 생사로 ㄱㄱ
#
114
, ID:
4689a3
-
| 1시간반 놀앗네
#
115
, ID:
4689a3
-
| 걍좀잣음
#
116
, ID:
d7df9c
-
| 생윤 사문 경제 법정...
#
117
, ID:
d7df9c
-
| 씹 그냥 하고싶은거 할란다
#
118
, ID:
d7df9c
-
| 6개월도 넘게 남음...
마이 남은거임
#
119
, ID:
d7df9c
-
| 미친 지금까지 잣다
15시
#
120
, ID:
d7df9c
-
| 피곤햇나보네
#
121
, ID:
47fa00
-
| 실수노트 발상노트.
#
122
, ID:
47fa00
-
| 딱 1컷만 맞고싶다...흑흑...
#
123
, ID:
47fa00
-
| 잠 안오면 내일거 미리 하자.
#
124
, ID:
f87450
-
| 지금시각 12시 지금깸
#
125
, ID:
f87450
-
| 음...21시까지 자이 풀고
23
24
똑같이 하자
#
126
, ID:
474a40
-
| 반디 모기
#
127
, ID:
474a40
-
| 미꾸라지
#
128
, ID:
474a40
-
| 산천어
#
129
, ID:
474a40
-
| 황금연어
#
130
, ID:
474a40
-
| 반디 모기
미꾸라지 산천어 황금연어
#
131
, ID:
474a40
-
| 6월에
반디 모기 황금연어만 잡음 끝
#
132
, ID:
5736a4
-
| 16
19
21
23
24
#
133
, ID:
dd6cae
-
| 음...그냥 자이만 하련다
진짜 딱 오늘까지
이틀째 수1수2만 해서
#
134
, ID:
9dd0ed
-
| 우리는 헤어지게 되려나ㅜㅜ
#
135
, ID:
9dd0ed
-
| 차라리 오늘 실컷 놀고 일찍 자고 낼 일찍 일어나자
#
136
, ID:
d408d2
-
| 2시까지 공부하는 루틴으로 짜도 괜찮겠다
한동안은...
#
137
, ID:
d408d2
-
| 18 21 23 02
#
138
, ID:
ca2fde
-
| 9 3 2 3 (0.5)
#
139
, ID:
ca2fde
-
| 헥사메딘 하나 더 사고
#
140
, ID:
836c39
-
| 유튜브에 자폐인 아기들이 알고리즘에 많이 뜨네...주변엔 전혀 없는데 통계도 50명중 1~2명은 있다 그러고.
#
141
, ID:
836c39
-
| 원인이 있을까? 심지어 멀쩡하다 퇴행이라......조금 이해는 안가.......
#
142
, ID:
836c39
-
| 💯올해 모고도 까먹지 말고 공부하기🌟
자이 1회독 한다음 고1 고2 고3 마더텅 순서대로 풀면서 자이 복습하기. 정석과 중등기하도 병행.
이후에 시간있으면 ebs 쎈 n제도 풀어보기.
11/19 수능
6시 기상
6시 기상 못하면 그냥 늦게 자기
9시간 자이
3시간 정석
3시간 국어
30분 영어
영어는 국어 인강 끝나면 대충 늘릴 수 있을듯
#
143
, ID:
7fcb43
-
| 정법 사문은 어떠려나
#
144
, ID:
7fcb43
-
| 공인중개사 생각도 잇어서.
#
145
, ID:
7fcb43
-
| 6논술해야지...그려
#
146
, ID:
fd4d8d
-
| 근데 진짜로 죽으면 뭐가 있을지 너무 궁금해
#
147
, ID:
fd4d8d
-
| 아무것도 없을까?...
#
148
, ID:
fd4d8d
-
| 그렇다면 다행인거같기도하고
#
149
, ID:
fd4d8d
-
| 근데 또 슬프기도하고
#
150
, ID:
fd4d8d
-
| 죽고싶단건 아닌데
난 죽어도 크게 미련은 없다
#
151
, ID:
986c34
-
| 이것도 시간강박임
#
152
, ID:
af544a
-
| 미적분자이 고난도자이로 바꿔서 문제수 줄여야지...
#
153
, ID:
af544a
-
| 그리고 수능수학은 확통 자이 중 하나로 고르자.
#
154
, ID:
af544a
-
| 아니 확통기하
#
155
, ID:
af544a
-
| 확통기하중 택1
#
156
, ID:
4d12fe
-
| 기하 푸는데 너무 오래 걸려서 확통 유력...
#
157
, ID:
4d12fe
-
| 근데 기하하면 좋긴한데 아
#
158
, ID:
4d12fe
-
| 어차피 둘다 해야함
미적도 해야하고
셋다 하고있어ㅋㅋㅋ
#
159
, ID:
4d12fe
-
| 사탐은 생사로 확정함
#
160
, ID:
4d12fe
-
| 스레 제목 맘에 안들어서 옮기려고
모든 글의 수: 160
내 아이디:
cedf5a
stop
전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