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[ 로그인 / 회원가입 / 검색 ]

아무 말이나 하는 스레
#1, ID: 17e5f6 -
| 무야호~



#72, ID: 871822 -
| >>71 text인듯
플레이스토어 테스트 과정에서 작성됐다는데


#73, ID: ff2d70 -
| >>72 오... 글쿤(데이터 켜서 아이디 바뀌긴 했는데 나 17e5f6임)


#74, ID: 709bb2 -
| 여기 분위기 엄청 펑크한데


#75, ID: 17e5f6 -
| 초코쿠키 맛있다~


#76, ID: a883e4 -
| 섭웨 초코쿠키가 젤 조아


#77, ID: 710e31 -
| >>72 삼단투수가 아니였구나...


#78, ID: 17e5f6 -
| 내 레스들~~ㅠㅜㅠ


#79, ID: 17e5f6 -
| 유후


#80, ID: 70da6e -
| 유후~


#81, ID: 6ed678 -
| 포옹마렵다


#82, ID: 4624a5 -
| 우와 여기 신기하다 디자인은 스레딕보다 예쁜 것 같아


#83, ID: 4624a5 -
| 근데 엔터로 바로 전송이 안 되는 건 좀 아쉽다
내 아이디 예쁘다 보라색 좋아하는데


#84, ID: 17e5f6 -
| 그어어


#85, ID: cc87fc -
| 근데 여기는 글 쓴 사람을 뭐라고 부를까?
레주? 글쓴이? 글주?


#86, ID: f24125 -
| 우왕 여기 신기하다


#87, ID: 0bb6b4 -
| 오


#88, ID: c3ceca -
| 조만간 여기 사람이 많아질 것 같다 이 글(레스?)은 성지가 될 거야!!


#89, ID: 5e6be9 -
| 뿌엑


#90, ID: 988a7e -
| 스레딕 정치 허용땜에 이제 끝난 것 같으니까 여기로 왔음


#91, ID: 1c9754 -
| 여미 음~


#92, ID: 53f460 -
| 수학숙제 개많음
킹받네


#93, ID: 50f6a1 -
| 👿


#94, ID: 5a0327 -
| 으 졸업하기 싫어 졸업하면 취직해야 되잖아


#95, ID: e819ba -
| 응.애


#96, ID: 34fbe3 -
| 마킹 실수함


#97, ID: 34fbe3 -
| (데이터 켜서 아이디 바꼈는데 나 스레주임)
다들 아무말 많이 해줘~


#98, ID: 919a58 -
| ㅎㅇ


#99, ID: 988a7e -
| 지나가요!!!
   ∧_∧
  (`・ω・´ ) 三
  O┳〇 )
  ◎し◎- 三


#100, ID: 70da6e -
|    ∧_∧
  (`・ω・´ ) 三
  O┳〇 )
  ◎し◎- 三

이거 귀엽다 ㅋㅋ


#101, ID: 17e5f6 -
| 얘들아 코로나 조심해!!!!


#102, ID: 17e5f6 -
| 안아줘요~


#103, ID: 066c71 -
| 삭제됨


#104, ID: 3cdac6 -
| ?


#105, ID: 70da6e -
| >>103 꺼져


#106, ID: 9c5ab4 -
| 좋아했던 노래가 문득 생각나서 찾아 들었어. 야나기나기 최근 노래는 들어본 적 없지만, 내가 좋아했던 그 시절의 목소리는 여전히 내 취향이구나. 그냥, 신기하더라.


#107, ID: b1cb79 -
| 과제하기 싫다
아직도 깨어있어


#108, ID: 90088f -
| 오랜만이당


#109, ID: 96f7a9 -
| 힘들어


#110, ID: 954200 -
| 나도


#111, ID: 17e5f6 -
| 으악


#112, ID: 17e5f6 -
| 중간고사끝!!


#113, ID: c3aec3 -
| 중간고사 4일남음...


#114, ID: 1d0c91 -
| 보고싶다 한아야


#115, ID: f39aad -
| 우와아...


#116, ID: 1d0c91 -
| 면접 붙게 해주세요..


#117, ID: 9ec81d -
| 이런 사이트 있다는거 며칠전에 알았어
나만 아는 비밀의 방 발견한것 같아서 좋다


#118, ID: 280160 -
| 퇴근하자


#119, ID: d48210 -
| 유입이 늘었으면 좋겠다


#120, ID: d48210 -
| 아이디별로 색을 다르게 하는 건 꽤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네


#121, ID: 17e5f6 -
| 얘들아!!! 새해 복 많이 받아


#122, ID: 3ff080 -
| 새해 복 많이 받아!!!


#123, ID: ff1ff0 -
| 새해 복 많이 받어라 밍나


#124, ID: 378c73 -
| 너랑 잘 되고 싶다 오래오래 보는 사이로 남았으면


#125, ID: 9c5ab4 -
| 스레딕 접속이 안 되어서 슬픈데 말할 곳이 없다.


#126, ID: 96f7a9 -
| >>125 헐 나만 그런 거 아니었구나


#127, ID: 2cdbc0 -
| >>125 나두나두 ㅠㅠ


#128, ID: 9c5ab4 -
| 복구되었길래 스레딕에서 놀고 있었는데 또 터졌닼ㅋㅋㅋㅋㅋㅋㅋ >>126 >>127 다들 힘내…!


#129, ID: a6d004 -
| >>124 잘될거야 너무 긴장하지만 않으면 될거야


#130, ID: 7a5373 -
| 아무말 많이 해줘(아이디 바꼈는데 나 스레주임


#131, ID: 7a5373 -
| 근데 이게 벌써 2년 전 스레라니.. 시간 진짜 빨리 간다


#132, ID: f6f7cc -
| 헐...
이게 벌써 2년 전이라고?!


#133, ID: f060ae -
| 사각형의내부의사각형의내부의사각형의내부의사각형 의내부의사각형.


#134, ID: c0f90b -
| 울랄라~


#135, ID: 17e5f6 -
| 어휴 등신


#136, ID: d329b6 -
| 광고글 묻기 위해 갱신 (알림은 안 가겠지만 일단 미안)


#137, ID: 17e5f6 -
| >>136 미안해할 필요 없다!!


#138, ID: 1958f9 -
| 여기는 뭐하는 사이트야? 신기해 나 처음와봐..


#139, ID: 1958f9 -
| 여기는 뭐하는 사이트야? 신기해 나 처음와봐..


#140, ID: 1958f9 -
| 여기는 뭐하는 사이트야? 신기해 나 처음와봐..


#141, ID: 1958f9 -
| 아 미안 너무 들떠서 세개나 올라갔다 어떻게 지우지


#142, ID: 6cc2dc -
| ㅋㅋㅋ 여기 뭔가 고3 수시 끝나고 사람 몇 없는 교실같은 느낌이라서 좋아 적적하고 아늑하니


#143, ID: 04cc19 -
| 하위~


#144, ID: 37e3e6 -
| 얘들아 레스 좀 많이 달아줘라ㅠㅜ


#145, ID: 37e3e6 -
| 어 근데 너무 오랜만에 와서 그런가.. 아이디가 또 바뀐듯(나 스레주


#146, ID: 37e3e6 -
| 아 단어 다 외우면 마크해야겧다


#147, ID: bebd67 -
| ㄹㄹㄹㄹㄹㄹ아무말 잼


#148, ID: 34d2ee -
| 억까는 멍청하네. 하고 넘길 수 있는데 나도 아는데 잘못한 걸로 조롱하면 나도 상처받는구나. 사실 적시가 생각보다 강한 공격이었어.


#149, ID: abc184 -
| 만화책 보면서 뒹구르르하는중이야


#150, ID: 2c9a98 -
| 체인소맨 넘 재밋어 ( ◉ ᴗ ◉ )


#151, ID: 04cc19 -
| >>150 ▷━(ᴸฅ◉ꈊ]:̲̅:̲̅:̲̅)
포치타


#152, ID: 04768d -
| >>151 포치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!!


#153, ID: 7532cb -
| >>1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한거야?!


#154, ID: 04cc19 -
| >>153 정확히 어딘지는 까먹었는데 인터넷에서 주웠어!!


#155, ID: 04cc19 -
| 흠 근대 여기는 스레 접히는 건 아직 없는 건가?


#156, ID: 04cc19 -
| 흠 근대 여기는 스레 접히는 건 아직 없는 건가?


#157, ID: 5f0928 -
| >>156 있어!


#158, ID: 9c91b1 -
| ㅇㅅㅇ


#159, ID: f7ecfd -
| 조용하네
https://www.dreamwatch.kr/


#160, ID: 72cd86 -
| >>159 드림 워치보다 더 얼큰하고 더 실용적인 드림초이스는 어떨까

https://dollfie.volks.co.jp/dd/model/dreamchoice/
돈만 좀 깨면 자캐, 최애캐 구현가능! 시계보다 훨씬 실용적이다!


#161, ID: 240458 -
| 삭제됨


#162, ID: eee44f -
| >>161 https://imgdb.in/luQ5

사업자 등록도 안 됐는데 뭘 믿고 70~100하는 시계를 삼? 사기 당하면 어떻게 해요 호달달


#163, ID: 7f2fd9 -
| >>161 광고를 할거면 사람 많은 곳에서 하지 왜 여기까지 기어들어와서 광고질이냐? 사람 많은 곳에서 사업자등록도 안되어있는 사이트 홍보하다가 바로 신고당할까봐 쫄리나봐?


#164, ID: 9f0e68 -
| 마스토돈이랑 미스키 써보고 싶은데 뭔가 복잡해 보인다
컴퓨터가 없으니 앱이 없으면 불편해


#165, ID: eee44f -
| >>164 미스키보다 마스토돈 추천(미스키 지원하는 어플이 몇개 없음)
공식앱은 구림, 사이트 바로가기(였던가)를 바탕화면에 추가해놓고 하거나 안드로이드는 터스키(Tusky), 아이폰은 메타텍스트(Metatext) 등의 어플 이용을 추천

그리고 안 복잡해 글 공개범위만 살짝 복잡한거라


#166, ID: 9f0e68 -
| 콜포비아 라서 힘들다.. 전화통화 하려면 긴장되서 속이 쓰리고 기력이 빨림 죽겠다 진짜...


#167, ID: 9b44f6 -
| 머리가 애매하게 좋아서 뭔가 추측하는 건 꽤 잘 하는데 문제는 그 결론을 내는 과정이 너무 빠르게 지나가서 왜 그런 추측을 했는지 정리해서 말하는 게 어렵다. 생각에 오류가 생겼을 때 그 오류가 어디서 시작되었는지 찾기도 어려운 것도 문제고.


#168, ID: 608b60 -
| 우연히 들어왔는데 디자인이 꽤 특이한 사이트다. 신기...


#169, ID: 9b44f6 -
| 백업을 습관화 하자. 폰 떨궜다가 메인보드 맛 가서 유령 터치와 전쟁 중이야. 자동 백업 안 쓴 게 이렇게 후회될 줄이야.


#170, ID: 188c9f -
| 어째저째 거의 다 살렸다…! 아는 것도 없이 노래 만들어 보겠다고 작업하다 만 거랑 글 메모해둔 거 일부는 아직 못 살렸고 살릴 수나 있을지 모르겠지만….


모든 글의 수: 170


내 아이디: 3e295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