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[ 로그인 / 회원가입 ]

하늘의 별을 끌어내려 도시의 불빛으로
#1, ID: f16380 -
| 지구는 별이 되었으나 태양을 잃었군요


#2, ID: f16380 -
| 흠흠 괜찮군 여기는 1000개 쓰면 스레 터지고 그런 거 있나


#3, ID: f16380 -
| 여기 스레딕이랑 비슷한 건가? 게시글은 스레고 글쓴이는 스레주고 댓글은 레스고 다 똑같은가 설명서가 없으니 모르겠군


#4, ID: f16380 -
| 스레딕 정치글 허용한다 그래서 조만간 개판될 것 같은 불길한 예감에 이리로 피신해왔습니다 아무쪼록 잘 부탁드립니다


#5, ID: f16380 -
| 요로시꾸~~라고 해봤자 여기 사람 없어서 아무도 내 인사 안 받아줄 것 같지만


#6, ID: f16380 -
| 내가 xch라는 미지의 땅을 개척하겠어


#7, ID: f16380 -
| 오 레스 수정도 되고 좋다 분위기도 좋고 아주 좋아 좋아조아


#8, ID: f16380 -
| >>f16380 오 아이디 클릭하면 이렇게 되는군


#9, ID: f16380 -
| >>8 이렇게는 안 되나


#10, ID: f16380 -
| 이렇게도 되네 오호


#11, ID: f53d94 -
| 안녕! 나도 스레딕에서 왔어...정치글 허용이라니 이게 무슨 일이야ㅠㅠㅜㅜ


#12, ID: f16380 -
| >>11 안녕!! 그러게 말이야... 좀 지켜보다가 여기로 완전히 옮길지 말지 정해야겠어


#13, ID: 89b5ed -
| 여기 디자인 예쁘다


#14, ID: 25e1ee -
| 나도 스레딕에서 왔어ㅋㅋㅋ큐ㅠㅠㅠㅠ 여기 예쁘다!!


#15, ID: f16380 -
| >>13 >>14 그치 완전 사이버펑크 느낌 반가왕


#16, ID: f16380 -
| be a part of the love club
everything will glow for you


#17, ID: 93a2d9 -
| 나도 넘어왔어. 반가워!


#18, ID: f16380 -
| >>17 반가왕


#19, ID: f16380 -
| 넘어왔다는 사람들은 몇 있는데 왜 스레가 안 세워질까 다들 눈치게임 하나


#20, ID: 106979 -
| 아마 다들 익숙하지 않거나 일말의 희망을 남겨둔거 아닐까


#21, ID: f16380 -
| >>20 그런가 하긴 아직은 조용하더라


#22, ID: f16380 -
| 와 근데 난입 많다 히히


#23, ID: 613cfe -
| 나도 스레딕출신..


#24, ID: f16380 -
| >>23 ㅋㅋㅋㅋㅋ다들 스레딕에서 왔네 반가왕


#25, ID: f16380 -
| 쩝 여기다 쓸 말이 없네 그러니까 여기엔 내 취향과 덕질을 풀어놓겟음...


#26, ID: f16380 -
| 취향이라도 해도 뭐 대단한 거 아님 저는 그저 평범한 오지콤이랍니다


#27, ID: f16380 -
| 근데 나 혼자 내 이야기 줄줄 풀어놓으려니까 막상 할 말이 없넹... 아저씨는 최소 40은 넘어야 한다 39안됨 30대 안 됨 진정한 아저씨는 40대가 되어서야 비로소 빛을 발한다


#28, ID: f16380 -
| 혹시 여기에 오지콤이 있으시다면 손을 들어주세요?


#29, ID: f16380 -
| 약간 s끼 다분한 아조씨도 좋고 다정다감한 아조씨도 좋고 사연 많은 처연한 아저씨도 좋고... 굳이 순위를 매기자면 여기 쓴 순서대로 좋아함


#30, ID: f16380 -
| 나 약간 좀... 당하는 거 좋아함 근데 m까지는 아니고 그냥... 깔리는 게 좋음


#31, ID: f16380 -
| >>29 다정한데 어딘가 쎄한 느낌있으면 더 좋음


#32, ID: f53d94 -
| >>28 나!!!


#33, ID: f53d94 -
| 난 50대가 제일 맛도리 마른근육있는 처연한 아저씨가 좋아


#34, ID: f16380 -
| >>33 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갑자기 생각나서 와봣더니... 반가워 오지콤...


#35, ID: f16380 -
| 개오랜만
난 여전히 아저씨가 좋다


#36, ID: f53d94 -
| >>35 나도 좋아!


#37, ID: f53d94 -
| 여기 제목 너무 예쁘다


모든 글의 수: 37


내 아이디: 158ab4